반응형

디아블로 III 1.0.3a 패치 - v.1.0.3.10235

 

직업

  • 부두술사
    • 버그 수정
      • 돌진 좀비
        • 기술 룬 - 좀비 곰
          • 좀비 곰이 경사진 지형에서 대상을 공격하지 못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        • 좀비 곰이 부딪히지 않아야 할 사물에 걸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 

 

아이템

  • 일반
    • 아이템 착용 시 "자연 소모되는" 내구도의 감소 비율이 반으로 줄었습니다.
      • 일반 전투를 치를 때 감소하는 내구도는 캐릭터가 죽었을 때 생기는 10% 내구도 감소와 별개의 사항입니다. 전투를 치르면 장착한 아이템의 내구도가 감소하는데, 이번 변경은 내구도가 자연히 감소하는 비율이 낮아진 것입니다.
  • 버그 수정
    • 고유 괴물을 처치했을 때 적절한 양의 보상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  • 홈이 3개 있는 아이템을 제대로 링크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
    • 업적을 가짜로 링크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 

 

버그 수정

  • 일반
    • 캐릭터가 마을에 있는 상태로 게임에서 나갔을 때 "영웅 변경" 버튼이 가끔씩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  • 금화나 경험치를 비정상적으로 획득하고자 악용할 수 있었던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    • Mac과 PC에서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